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타

김연아 최고로 귀여운 사진 발견!

요즘 김연아 짱입니다ㅋ

예전 피겨 한창 할 때도 이렇게 안 빠졌는데ㅋ

지금 왜이리 귀여운지 몰라요ㅋㅋㅋ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어떤 포멀한 자리 같아요ㅎ

와인도 한잔 마시는거 보니까ㅎㅎ

와인 마시는거도 귀엽죠?ㅎㅎ





그런데 와인이 잘 맞지 않나 봅니다ㅋ 

와인이 좀 쓸 수 있거든요ㅋ

그냥 포도주스인줄 알면 큰 코 다쳐요ㅋ

김연아 역시 와인에 큰 코 다쳤네요ㅋㅋㅋ

근데 이 사진은 제가 봤을 때 김연아 최고로 귀여운 사진!





와인 밖에 마실게 없어서 좀 뚱해 있는 김연아~

엄청 귀여워요~

사진 하나하나 다 귀엽네요ㅎㅎㅎ


요새 피켜도 안하는데 김연아 요즘 뭐할까요?

TV에도 잘 안나오는데...ㅠ

많이 나왔음 좋겠습니다.

예능에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