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과천중앙공원 위 관악산, 청계산, 우면산이 있네~



얼마전에 과천중앙공원 갔답니다~

그런데 분수대에 모형 산들이 가득하더라구요ㅎ

이런건 또 언제 만들었는지ㅎㅎ

예전에 왔을 땐 없었거든요ㅎ




모형 산들이 가득한 모습~

저는 이게 뭔가 했어요ㅎㅎ

원래 여기 분수대였거든요ㅎ





좀 둘러보니 이렇게 분수대 가장자리에 모형 산을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과천을 둘러싼 산을 모형화한 것이죠.





관악산도 있고, 우면산도 있고 청계산도 있답니다.

과천은 3개의 산 안에 있거든요ㅎ





저게 우면산인가 봅니다.

산마다의 특징을 잘 나타내 만든 듯 해요.

관악산 보면 돌이 많아요ㅎㅎ





청계산의 모습인데요ㅎㅎ

청계산은 실제로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관악산과 우면산은 올라가 봤답니다.





제가 산을 좋아하거든요.

조만간 청계산 올라가봐야겠습니다.

날이 좀 풀리는 날 가봐야겠어요~





과천중앙공원 안으로 지나가는 길~~

시내로 가는 길이에요ㅎ 과천은 시내가 작아서요ㅎ

금방갑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