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창덕궁 입장료 정도는 낼만한 가치가 있네요!

얼마전 창덕궁 방문!

입장료가 있었는데요.

이 정도면 갈만한거 같아요.

안에 나름 볼만한게 많더라구요.





창덕궁 입장료는 어른은 5000원.

소인은 2500원입니다. 

하지만, 위 가격은 창덕궁 뒤뜰을 위한 가격!

그냥 앞 부분만 보려면 3000원이면 됩니다. 

소인인 경우 1500원.





들어가자마자 선정전이 보이네요ㅎㅎ

여기가 선정적이서 그런가요?ㅎㅎㅎ(섹시마스터 농담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보니 유물 또는 골동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ㅎ

가서 앉아보고 싶었지만, 출입금지라 구경만 했답니다.

엄연히 창덕궁은 우리 나라 문화재!

함부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이건 뭔가요? 저는 이게 관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냥 서랍장 같이 생겼어요~~





역시 우리 나라 건축물의 아름다움은 지붕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저기 지붕에 서 있는건 용어를 알았는데 잊어버렸네요ㅎ

뭔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저기 일렬로 되어 있는거 있잖아요.ㅎㅎ





창덕궁 진짜 뒷뜰 가는길~~

여기에 진짜 볼거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못 들어갔어요ㅎㅎ

시간 제한이 있더라구요.

만약 여기 들어가려면 5000원 내야 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을거 같다는게 제 생각!!






하지만, 2500원 내고도 구경할 가치는 충분합니다.

대칭적인 이 건물만 봐도 참 안정감을 주죠?

예전 왕족들이 살던 곳이라 그런지 고풍스러움이 남다릅니다.





여기는 안채인가요?

그냥 양반들이 사는 집 같은데요.

그게 아니라 왕족을 보살피는 궁궐의 많은 사람들이 있잖아요.

의사도 있을거고 시녀도 있을거고~~

그런 사람들이 사는 곳입니다.

창덕궁 구경 잘 하셨나요?

저는 이만 물러가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