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호텔리베라 웨딩홀 주차장 잘 되어 있네요~

지난 토요일에는 친구 결혼식 갔다왔답니다.

청담 호텔리베라에서 했는데요. 

주차장 잘 되어 있더라구요~

여유롭게 주차 가능!!!





여기가 제가 주차한 호텔리베라 외부 주차장~

호텔 자체에도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이렇게 바깥에도 있더라구요.





영상을 찍어봤는데요. 

호텔리베라 뒤에 있답니다.

길이 약간 언덕져 있어요~~

운전 조심하시구요~





호텔 정면은 위와 같이 생겼답니다.

노상 주차장도 있는데 여긴 몇대 못대요~

지하로 다 내려가야 합니다ㅋ

아니면 저처럼 외부에 대도 되구요~





호텔리베라~

저는 처음 들어본 호텔이었는데요.

꽤 크더라구요ㅎㅎ





친구 결혼식 화환~ㅎㅎ

축하한다 친구야!!!





저도 여기서 하고 싶더라구요ㅎ

시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굿~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리필도 막 되고ㅎㅎㅎ

호텔이라 그런지 확실히 좋더라구요ㅎㅎㅎ

나중에 얼마인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