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주도 왔는데 지진 났다네요ㅎ

저는 지금 2박 3일로 제주도 여행 중이에요ㅎㅎ

어제는 완전히 뻣어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제주 지진ㅋㅋㅋ

뉴스 보고 깜놀했네요ㅎ



실시간으로 떴어요~

완전 기가 막혀서~~

믿었던 제주도도 지진에서 안전하지 못한가 봐요~





혹시 진짜인지 들어가보니 진짜 제주에 지진이 발생했어요ㅠ

이럴 수가 있나요? 그런데 웃긴건 지진 못 느꼈어요ㅎㅎㅎ





제주도 동쪽의 내륙 쪽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동쪽에 있었거든요. 표선쪽에 있었는데 지진 못 느꼈답니다.

어제 너무 곯아 떨어졌나봐요ㅠ

아무쪼록 제주도만큼은 지진 안 왔으면 해요~

물론 내륙도 마찬가지!!!


저는 그럼 이만 제주여행 하러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