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제주 성산 단수이카스테라 맛은 있지만...

제주 여행 갔을 때 갔던 성산 단수이 카스테라~

대만 카스테라 전문점인데요.

성산읍에 있더라구요ㅎㅎ 카스테라 맛나게 먹었답니다.





왠지 인기가 있는 단수이 카스테라~

저는 처음 가봤고 처음 본 브랜드에요ㅎ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한번 궁금해서 사봤답니다~

영어로는 Danshui Castella~

카스테라 영어는 몰랐는데ㅋ

여기서 알고 가네요ㅎㅎ





하나에 9900원~ 저는 치즈맛으로 구입!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이렇게 카스테라가 부드러운건 처음!





다른 맛은 모르겠지만, 치즈맛은 확실히 좋았답니다.

처음 먹을 때는 따스해서 좋았구요.

식으면 어떨까 걱정했는데 식어도 맛나더라구요~


그런데 맛은 있지만, 위생은 조금 걱정됩니다.

여기가 오픈된 장소거든요. 그런데 파리가 앞에 들끓어요.

제가 구입하는데 파리가 카스테라에 앉기도 하더라구요.

보기에 조금 비위생적이었는데요. 조금 개선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이 점만 빼고는 만족했답니다. 아참, 가격은 조금 비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