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태국 입국신고서 약간 특이하게 생겼네요ㅎ

얼마전에 제주도 가는데 발견한 태국 입국신고서~

태국 가려는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저도 아직 태국은 안가봤거든요~

저도 여기 기록해뒀다가 나중에 써 먹으려구요ㅎ





제주로 가는 하늘~~~

이 하늘을 감상하면서 비행기 위에서 쉬고 있는데요.

앞에 뭐가 있나 궁금해서ㅋㅋㅋ

막 뒤적뒤적이니 태국 입국신고서 작성방법이 있습니다ㅋ

그래서 한번 봤어요ㅎㅎㅎ





태국 입국신고서는 위와 같이 생겼어요~

약간 모양이 조금 다른 나라랑 다르더라구요.

무슨 은행가면 쓰는 종이 처럼 생겼거든요ㅎㅎ

내용을 보면 별 다른 내용은 없어요ㅎㅎ

그런데 입국신고서 모양이 조금 특이합니다.


어떻게 특이하냐구요? 제가 전에 소개한 대만 입국신고서거든요.

아래 링크에서 대만꺼랑 비교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