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씨스타크루즈호 내부시설 좋네요!

목포에서 제주 가는 배편 중 하나인 씨스타크루즈호~

저도 한번 타봤는데요. 내부시설 나름 좋더라구요~

없는게 없습니다.





씨스타크루즈호의 마크 S자가 보이죠?ㅎㅎ

씨스타크루즈호가 초호화 유람선은 아닐지라도 엄청 커요.





씨스타크루즈호에서 바라본 목포항 주변 모습~

목포항 주변에 아파트도 있더라구요ㅎ

이건 제가 상상한 모습이 아닌데 말이죠ㅋ





내부는 이렇게 큰 식당이 있어요.

식탁보를 보면 분식집처럼 생겼는데요.

조명을 보면 고급레스토랑 같아요ㅎㅎ

참 복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씨스타크루즈호 식당~





여기는 일반실, 1인실, 스위트룸, VIP룸 등 방 크기도 여러가지에요.

그리고, 마사지실도 있답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안 받아봤지만, 안마 의자가 있는듯 하더라구요.





그리고 옛날 오락실처럼 게임룸도 있어서요.

게임도 할 수 있답니다ㅋ





이렇게 씨스타크루즈호 안에 자판기도 있구요.





자판기가 싫다면 편의점도 있으니까요.

편의점에서 먹을거 사면 좋습니다.

참고로 씨스타크루즈호 안의 편의점도 내륙 편의점하고 똑같아요.

물론 종류는 좀 떨어지고 세일도 거의 없습니다ㅎ


이상 씨스타크루즈호 내부시설 모습이었습니다~

좋은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