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제주 중문 스타벅스에서 산타햇다크모카 한잔~

지난 가을 제주여행 중 중문 스타벅스 들렸답니다.

여기서 산타햇다크모카 한잔 마셨어요~

날씨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더라구요ㅎ





중문 스타벅스 2층에 올라갔는데요~

쫙~ 보이는 제주도 풍경~

너무 좋지 않나요?

저는 저 우뚝 솟은 나무들이 참 좋아요ㅎ





산타햇다크모카 대령이요~~~!

제주 중문에서 먹으니 더욱 특별한~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비쥬얼이 특징인 산타햇다크모카~

이거 맛나니 안 마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달달한 맛이구요. 

딸기생크림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크림을 다 먹음 안은 다크한 초코릿이 가득~~





이 산타햇다크모카는 반전이 있는 그런 음료입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지는 직접 마셔봐야 알 듯 해요ㅎㅎㅎ

함 드셔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