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토피딜라이트~ 할리스 오면 이거만 마실듯ㅋ

얼마전에 마신 할리스 토피딜라이트~

이런가 잘 안마시는데ㅋㅋㅋ

이거 이러더가 매일 마시겠는데요?ㅋ

너무 맛나요~




내가 간 할리스커피 내부~

밝았는데 스맛폰 사진이 이상하네요ㅋ

종종 이러헥 어둡게 나오기도 하더라구요ㅎ




암튼 토피딜라이트~

요새 할리스커피에서 가장 맛난 음료라고 해요.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마셨는데요ㅋ

역시 친구가 제 입맛을 잘 알아요ㅋ





토피가 막 뿌려져 있구요.

카라멜시럽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이거 달달합니다ㅋ





아참 사이즈는 좀 큰걸로 마셨어요ㅎㅎ

결과적으로 큰걸 마시길 잘한거 같아요ㅎㅎㅎ

맛있었거든요ㅋ





마실 때마다 줄어드는 할리스 토피딜라이트~

아무래도 저 할리스 오면 이거만 마실듯 합니다ㅋ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마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