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주 약천사 나름 가볼만 하네요ㅎㅎ

얼마전 제주 약천사 갔어요ㅎㅎ

유명한 절이라고 해서 간게 아니라 지나치다 우와~ 해서 갔답니다.

주차를 하고 둘러보니까 멋지더라구요ㅎㅎ





약천사 이렇게 생겼어요.

중국에 있을법한 절이더라구요.

약천사가 문화재나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요.

건물들도 멋지구요.





그 주변의 경치도 멋지더라구요ㅎ

제주도만의 식물들과 앞에 있는 작은 못~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감귤 나무들이 가득했어요~





건축스타일이 좀 특이해서 인상적인 약천사~

제주도에서 유명한 절이라고 하더라구요.





중국 사드 보복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다른 포스팅 보니까요. 여기 중국 사람들 엄청 온다고 하더라구요ㅎ

확실히 지금 제주도 올 때는 맞는거 같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메인 절당~

안에는 절을 하거나 기도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길에는 작은 코끼리가 귀엽게 있더라구요ㅎㅎ

컸다면 조금 부담스러울텐데ㅋㅋ

이런 코끼리 보니까 한번 등에 올라타보고 싶었어요ㅎ

장난으로요ㅎㅎㅎ 그런데 그냥 보기만 했답니다ㅋㅋㅋ

어른은 그런짓 하면 안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