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퀄리티 좋아요!

오늘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받았어요~

약간 진한 회색이었는데요.

좋더라구요ㅎㅎㅎ 특히 겉표면 질이 좋아요~





이번에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처음 받았는데요.

내년부터 쓰려구요ㅎㅎㅎ

다이어리 안써봤는데ㅋ





비닐로 덮여져 있는데요.

벗기는데 떨리더라구요ㅎㅎ





중국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퀄리티 좋아요~

비닐 벗기는데 새제품 냄새도 안나더라구요.

어떤 다이어리는 화학품 냄새 많이 난다고 하던데 말이죠.





열어보니 이렇게 달력이 있구요.





달력 뒤에는 별도의 메모장이 있어요~

이건 조금 불편한듯 합니다.

달력이랑 같이 붙어져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좋아요~~~
매일매일 하루하루 기록하는 삶을 살아야겠어요.

이걸로 2017년을 환영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