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 아스날

아스날 첼시 원정 0:0 무승부, 라카제트 잘했다!

어제 우리 나라 시간으로 9월 17일 9시30분!

아스날이 첼시 원정가서 경기를 치뤘는데요.

정말 잘 싸웠습니다. 이길 수 있었는데 못 이겨서 아쉽!!


어제 포스팅에서 라카제트와 모라타의 대결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혹시 못 보신 분은 여기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http://sexy20s.tistory.com/229


둘을 비교하자면 모라타보다 라카제트가 더 잘했다는 생각!

아스날이 어제 좋은 경기를 펼친 이유도 라카제트 때문이었거든요.

전반전에 미친 활동량으로 전방압박이 참 좋았거든요.

라카제트가 이렇게 뛰어다니는걸 처음 봤습니다.

저는 이렇게 활동량이 많은 선수인지는 몰랐거든요.


다들 램지가 잘 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카제트를 칭찬해주고 싶네요.

전반전에는 특히 참 잘했어요.

후반전에는 체력이 방전되서 조금 걸어다녔지만...


최소한 같은 이적생인 모라타와 비교해선 라카제트가 더 나았습니다.

그것도 첼시 홈에서 말이죠.

지난 리버풀과의 리그 대패와는 완전 다른 팀이 된 아스날!


왜 이렇게 되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젊은 선수들이 다시 동기부여가 된듯!

외질과 산체스가 없어도 잘 할 수 있다는 마음이 생긴듯 합니다.


다음 아스날 경기는 9월 26일 화요일 새벽 4시에 웨스트브롬과 합니다.

아스날 홈경기라 무난한 승리를 예상합니다.

많으면 4대0까지도 점수를 낼 듯 하네요.


물론 평일 새벽이라 경기를 라이브로 볼 지는 모르겠지만...

꿈에서라도 응원하겠습니다! 거너스!



-------------------


마지막으로 사진으로 보는 아스날과 첼시 경기! 0-0 무승부!





이워비는 산체스의 빈자리를 잘 메꿨습니다.





전 아스날 주장 파브레가스와 램지의 중원대결, 이 날만큼은 램지의 판정승!





라카제트의 전방압박은 아스날이 전반전 우위를 가져가도록 하는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첼시 이적생 모라타는 무스타피에 번번히 막혀 짜증을 부렸습니다.





제 예상대로 퇴장을 당한 다비즈 루이스. 

경기전 포스팅 ( http://sexy20s.tistory.com/229 )에서 루이즈가 퇴장당했음 좋겠다고 했는데...

정말 퇴장을 당했어요. 물론 경기 초반에 퇴장당했음 더 좋았을텐데 그게 아쉬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