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 아스날

아스날 동커스터 라이브중계! EFL컵 나름 분석을 해보자면

내일 새벽 3시15분 EFL컵이 열립니다.

잉글랜드 컵 경기인데요.

아스날이 홈에서 동커스터와 붙습니다!

뭐 당연히 동커스터는 이길거라고 보구요.


다만, 아스날은 컵 경기에서 어린 신예들을 많이 내보내거든요.

그렇기에 조금 변수는 있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스날 홈이니 승리를 점쳐봐요.


제가 봤을 때 2-1 정도로 이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후보선수를 내세웠을 때를 감안해서 이 정도로 했어요. 

롭 홀딩이 요새 폼이 안 좋은데 이 경기로 다시 살아났음 좋겠네요.

아니 살아나는게 아니라 성장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동커스터라는 팀은요. 사실 제가 한글로 동커스터라고 쓰긴 썼지만...

이게 네이버에서 이렇게 쓰여져 있어서 썼는데요.

사실 영국식으로 읽으면 돈카스타에 가깝습니다.

영어로 Doncaster 에요.

뭐 한국식으로 쓰고 읽어야 할테니 동커스터라고 할께요.

저는 처음에 동커스터라고 해서 어딘가 했어요ㅋㅋㅋ


참고로 동카스터랑 아스날은 이전에도 컵대회에서 맞붙은 적이 있답니다.

지난 2005년 아스날이 한창 잘 나갈때였는데요.

이 때 아스날이 페널티로 이겼어요. 





동커스터는 리그1에 속해있습니다.

쉽게 말해 3부리그죠. 

누구나 아스날의 쉬운 승리를 점치는게 가능하죠.


그런데 말입니다. 동커스터의 감독은 바로 전 맨유 감독 알렉스 퍼거슨의 아들!!

그의 이름은 대런 퍼거슨입니다.

이게 또 변수 아닌 변수가 될 수 있어요.

알렉스 퍼거슨의 피가 흐르니 아스날을 잡을 비책도 갖고 있을지...ㅎ





평일이고 또 새벽에 하는 컵경기라 볼지 모르겠지만..ㅋ

아침에 하이라이트로 볼랍니다ㅋㅋㅋ


아참 라이브 경기로 보려면요.

얼마전 알려드린 스포츠잡스티비 있거든요.

그리로 가면 좋아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