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제주렛츠런파크 입장료 하루 수익은?

얼마전 제주 렛츠런파크 갔는데요.

입장료 있네요. 인당 2000원.ㅎㄷㄷ

사람 엄청 많던데 이걸로도 돈 많이 벌겠습니다.

사람들이 돈 잃는 것은 둘째치구요ㅋㅋ





안에 들어가니 이미 자리는 만석~

이 사람들은 얼마나 일찍 온겨~

문 열기도 전에 줄 서 있었던듯 합니다ㅋ

정말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





진짜 사람 많은 제주 렛츠런파크~

입장료가 정부쪽으로 들어가는 세금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아니라고 하면 제주 렛츠런파크 수익 대단할듯ㅎㅎ

인당 2000원씩 하루 4000명 정도 온다고 하니까..

하루 800만원 수익인가요?ㅋ

또 이렇게 계산하니 얼마 안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