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나눔로또 설명서 - 로또도 읽어보고 하세요!

나눔로또 설명서가 있더라구요.

로또 사다가 옆에 있어서 집어 왔어요 ㅋㅋ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면서 읽어봤답니다 ㅋ




복권 소액으로 즐기세요~~

아마 1인당 10만원이 최고일거에요.

그런데 이 이상으로 해서 구입하는 사람 분명 있을듯...

아무도 막지 않지 않나요?ㅎㅎ





로또 중독된 사람은 헬프라인이 있다고 합니다.

10만원 이상 막 로또 하고 싶은 사람은 여기에다가 전화하면 될거 같습니다.





복권의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요.

그 중 하나인 나눔로또 하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번호 6개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토요일 8시에 추첨해서 1등 결정합니다.





연금복권 아직도 하시는 분 많으신가요?

이거 처음 나올 때 참 이슈였는데...

물가를 생각하지 않고 세금 이중으로 떼가서 인기 많이 하락되었습니다.

그래도 살 사람은 사더라구요ㅎ





복권당첨되었다면 해야할 일!

돈을 찾는건데요.

어떻체 찾는지 나눔로또 설명서에 나와 있네요ㅎ

뭐 아직은 읽어볼 필요는 없네요.

당첨되고 읽어보시길.

참고로 1등되면 농협 본점 가야 합니다.





우리 나라 복권에는 나눔로또 말고도 많아요.

저도 처음 안 것도 있는데요.

파워볼, 스피드키노, 메가 빙고, 프리플럭, 캐치미 등의 게임이 있다고 하네요.

옛날에 막 동전으로 긁고 하는거 있잖아요.

그런것도 있는듯 합니다.ㅎㅎ


이상 우리 나라 복권 및 나눔로또 설명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