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역, 여기 유동인구 많은듯!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예전에 구로공단역이었잖아요.

지금 보니까 완전 유동인구 많아요~

아무래도 공장이 다 고층 건물로 되어버려서요.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리는듯 합니다.





퇴근 시간이 한두어 시간 정도 지났는데요.

아직도 퇴근 못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근을 했나 봐요~~





사람들이 많은게 보이시나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의 야경 모습입니다.





네온사인이 가득한 빌딩~

구로디지털단지도 땅값 많이 올랐을거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지면 덩달아 올라가거든요.





이거 보세요~

퇴근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물론, 유흥업소 같은 곳에서 일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출근했겠네요~





가운데는 버스전용차로가 있어요.

요즘 버스를 종종 타는데 버스가 편할 때도 있더라구요.

여름에는 특히 앉아서 갈 때 에어컨 빵빵하게 나와요ㅎ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안마방 같은 곳도 있고~~

이런거 있음 없는게 없다는 소리인데ㅎㅎ

진짜 다 있는거 같습니다.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 장소도 있답니다ㅋ

한번도 안가봐서 분위기 같은건 저도 잘 몰라요ㅎ

그냥 클럽 같은 곳이겠죠?ㅎ





구로디지털단지역쪽의 건물들이 의외로 더 낮았어요.

아무래도 여기 조만간 리모델링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고층건물이라면 더 돈을 많이 벌거 같거든요.

너무 자본주의적 생각인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