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거울나라의 앨리스 영화, 첫편부터 보고 오세요!

얼마전에 본 거울나라의 앨리스~

그런데 1편을 안보면 이해하기 어려워요~

저는 안보고 갔는데 조금 따라가기 힘들었네요.





거울나라의 앨리스 영화 포스터~

이번에는 시간여행이다~ 라는 문장이 있는데요.

이전에는 다른 여행을 했나봐요ㅎ

그리고 캐릭터랑 스토리 전개 같은게 다소 당황스러울 수 있답니다.

이전 편을 안 보면 말이죠...





저는 포스터 뒤에 나온 줄거리도 다 읽었거든요.

각 캐릭터마다의 스토리도 다 읽었구요.

그런데 조금 적응이 안되었습니다.

초반에 중세 영국이 나오는데요.

그냥 계속 영국이 배경일 줄 알았는데ㅋㅋㅋ

이상한데로 막 갑니다. 그야말로 완전 어린이들 판타지에요~~





다 끝나고 보는데 이거 뭐지?ㅋ

막 이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팀 버튼이 제작했다고 하는데ㅎㅎㅎ

약간 속은듯한 느낌도 받았구요ㅋ





그런데 유명 배우는 많이 나옵니다.

조니뎁도 나오구요. 앤 해서웨이도 나옵니다. 

물론 조니뎁은 알아보지 못할 정도ㅋ

특수 분장을 엄청 했어여ㅋ




그런데 엔딩 OST는 신나더라구요ㅎ

한번 들어보세요. 영상으로 찍어봤답니다.




너무 좋아서 끝나고 찾아봤거든요.

그런데 핑크가 불렀더라구요ㅎ

유튜브 같은데서 완곡 들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