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헉소리 나네!

얼마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갔답니다.

신세계 백화점에도 볼일 보고~

이마트에도 들릴거고~

밥도 먹을거라서요.

그런데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보니 차 가지고 오지 말라는거네요.





주차요금 보세요~~

최소 3만원 이상 구매해야 2시간 할인입니다.

그냥 구경은 하지 말고 물건만 빨리 사고 나가라는 뜻~

1만원~ 3만원 미만은 1시간이네요.

5만원 이상은 10만원 미만은 3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쓰면 5시간 무료입니다.

여기 오면 돈 무조건 써야되요~

그렇지 않으면 주차요금 폭탄 맞습니다.





게다가 음식 같은거 식당에서 먹으면요. 3만원 정도 음식 값이 안나오면 주차할인도 되지 않습니다.

위의 금액 조건은 무조건 구매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식당에서 먹으면 3만원 이상 먹을시 30분 주차 무료 쿠폰을 줍니다.

위에 보면 3만원 구매할 때 2시간 무료 주차 무료잖아요.

즉 여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서 먹을 때는 무조건 3만원 이상짜리 먹어야 30분 주차 무료 간신히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차 요금 내야되요~

아니면 밥 먹으려면 다른거 구매해야 무료주차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냥 차 가지고 오지 말라는 소리에요~~





물론, 명품관에서 명품 하나 사면 뭐 게임 끝!

5시간 무료 주차는 가능하답니다.

있는 사람만 주차 무료할 수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저는 이마트에서 쇼핑을 했어요~

밥 먹은건 3만원 안되서 주차무료 요건이 안되었거든요.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다시는 오지 말아야겠습니다. 

차 나오는데 나오는 출구는 왜이리 좁은지...

올라오는데 다른 차량 긁힌 자국 엄청 신경쓰여요~

조금만 집중 안하면 범퍼 아래쪽 긁히기 아주 쉽게 되어 있습니다.

한번 영등포 타임스퀘어 들어갔다 나오면 어떤 말인지 아실거에요~~~

이래저래 여기는 차 가지고 가면 절대 안된다는 사실만 깨달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