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과천 서울대공원 입장료 개비싸네ㅋ

과천 서울대공원 갔답니다~

역시나 입장료가 있네요ㅎㅎ

서울어린이공원은 없던데~

역시 과천은 비싸요ㅎㅎ





서울대공원 앞~

주말에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

평일에는 일하고 주말에는 놀러와야 하니까요~

이게 바로 우리 나라 사람들의 일상~~





저도 뭐 별다를바 없습니다.

서울대공원 매표소 앞에서 표를 사기 위해 줄을 섰어요~





가격을 보니까 비싸네요;;

어른 5500원입니다.

참 신기해요~

서울대공원은 어린이들이 더 많이 오잖아요.

돈을 벌려면 어린이에게 돈을 더 걷어야지ㅋ

서울대공원은 돈을 벌 생각이 없는거 같아요.

어린이는 2000원, 청소년은 3000원입니다.





옆에 보니까 서울대공원 입장료 면제도 있나봐요~

면제대상자는 5세 미만,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 참전용사 등이 해당됩니다.

뭐 저는 아무것도 해당안되서 그냥 5500원 냈어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표지판~

뭔가 많이 써 있지만, 아무것도 해당이 안되서 그냥 직진~~~

이 날 동물들이나 실컷 구경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돌아다녔어요~

가을이 다 되었는데 덥더라구요ㅎㅎㅎ

참고로 서울대공원에서 사람 이렇게 많은적 처음 봤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