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홍삼라떼? 별개 다 있네요ㅋ

어제는 친구 만나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러갔는데요~

어떤 이름 모를 까페에 들어갔답니다ㅎ

그런데 처음 본 홍삼라떼가 있더라구요ㅋ

호기심을 못 참아 사먹었답니다ㅋㅋ





이름 모를 어느 까페~

지금도 그 이름은 잊었답니다ㅋ

프랜차이즈는 아니었어요~~





메뉴는 참 많았답니다.

그런데 제 눈에 띈건 단연 홍삼 라떼~

정말 궁금하더라구요ㅎㅎㅎ

홍삼 맛이 정말 날까?

홍삼라떼 마시면 힘이 날까?

별 생각을 다하면서 주문 완료!





드디어 나왔습니다ㅋ

겉은 그냥 라떼에요ㅋㅋㅋ

커피는 안 들었습니다ㅋㅋㅋ

그냥 홍삼과 우유를 섞은 음료~





아, 커피숍 이름이 티오름인거 같습니다.

저기 컵에 적혀 있죠?ㅋ

아마 맞을거에요~ㅎㅎ





암튼 마시는데 홍삼 맛이 살짝 납니다ㅋ

그런데 다음부터는 마시지 않을듯 합니다.

제가 보기에 그냥 한번 먹어보는걸로 충분한거 같거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