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신도림 이마트 주차요금 및 배달 조건

어제는 신도림 이마트 갔답니다.

테크노마트랑 붙어 있어요.

이마트는 지하2층에 위치!

지하 2층을 통으로 다 쓰더라구요ㅎ

은근히 넓습니다.




이마트 가는 엘리베이터에 주차요금이 써 있더라구요~

자동차 가지고 다니는 사람은 이게 참 민감하잖아요ㅎㅎ

저도 신도림 이마트는 처음이라 주차요금 체크는 필수였죠ㅎ


자세히 안보이는 분들 위해 신도림 이마트 주차요금을 정리하자면...


최초 1시간은 구매금액 제한없이 무료.

2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주차 무료.

이게 최대라고 합니다. 





지금 추석 상품 미리 받나봐요~~

사전예약을 미리 받고 있는 신도림 이마트~~





그리고 그 옆에 배달 가능 지역도 나와 있더라구요.

저는 여기 지역에 포함안되서 배달은 안됩니다.

배달은 5만원 이상 구매를 해야 되구요.

구로 5동, 신도림동, 도림동, 대림3동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웃긴게 하나 있네요ㅎㅎㅎ

선착순으로 40건만 된다고 합니다ㅎㅎ

이런 조건은 또 대형마트에서 처음 보네요ㅎㅎ

신도림 이마트 영업시간이 10시부터 자정까지인데요.

오전이 다 끝나기도 전에 어쩌면 배달은 마감이 될거 같아요ㅎㅎ





암튼 저는 배달은 애초에 생각도 안했답니다. 

저는 차를 가지고 와서 그냥 제가 직접 날라야죠ㅋㅋ





이마트가 꽤 넓어서요. 쾌적하게 쇼핑했답니다.

주말이 아니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ㅎ





다 구입하니까 거의 10만원 나왔는데요.

2만원만 넘으면 3시간 주차 무료라서요...

2시간 정도 있었으니~~ 주차 무료로 해서 왔답니다ㅋ

신도림 이마트 가는 분은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