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제주 목포 배편 산타루치노호 면세점 모습

제주도에서 목포로 가는 배, 산타루치노호!

면세점 모습입니다. 내부에서 직접 찍었어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산타루치노의 면세점입니다~

작지만 있을건 다 있다고 하네요ㅎㅎ

하지만, 정말 작긴 합니다.

한번 내부를 봐 볼까요?





짜잔~~ 술과 향수가 보이시나요?

여기가 면세점이랍니다.

그런데 참고로 여기에서는 살 수가 없어요ㅎ

여기서는 그냥 눈으로만 보구요.

직접 구입은 항구에서 살 수 있다고 하네요ㅎ





술과 향수만 있으면 조금 그렇죠?ㅎㅎ

명품 가방이랑 명품 지갑이 있답니다.

누가 명품이라고 이름을 붙여준지는 모르겠지만ㅋ

그냥 비싼 가방이랑 비싼 지갑이라고 해야할까요?ㅎ

암튼 다양한 물건들이 있답니다.





산타루치노호 면세점 이게 끝이에요ㅎㅎ

정말 이게 다입니다ㅎㅎ

별거 없죠?ㅎㅎㅎ





구경 조금 하고 자판기 가서 사이다 하나 뽑아 먹었어요ㅎㅎ

산타루치노호 안에 없는게 없는듯 합니다.

면세점도 필요한거만 딱 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