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합정역 홈플러스 주차요금 내지 마세요!

합정역 홈플러스 갈 때 주차요금 있답니다!

제목에는 내지 말라고 하면서ㅎㅎㅎ 

무슨 모순이냐구요?

무료 주차 가능하니까 하는 말씀이에요~~ㅎㅎ




합정역 홈플러스 가는길~~

여기서 좌회전만 하면 합정역 홈플러스에요ㅎㅎ

참고로 여기 홈플러스는 메세나폴리스 지하에 있어요~~





지하 주차장에 보면 이렇게 홈플러스 무료주차 정보 있어요~

홈플러스에 왔다면 뭐 좀 사잖아요~

조금 사면 5만원 훌쩍 넘잖아요~

안그러나요? 그러면 4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주차요금 낼 필요가 없죠~~~





저는 이런 대형마트만 가면 다 사고 싶어서요ㅋㅋㅋ

이것저것 다 사고 나면 5만원 그냥 넘어가더라구요ㅎ

그래서 여기 와서 주차요금 낸 적 거의 없어요ㅎ





이번에는 믹서기 하나 샀네요ㅎㅎㅎ

다이어트 하느라요ㅠ

과일좀 갈아먹을 예정이랍니다ㅋ





홈플러스 합정역 주차요금 있지만, 이렇게 구매하면 무료주차 가능!

꼭 기억하실건요. 여기는 100% 주차요금 검사합니다.

다른 곳은 종종 안하는 홈플러스 있어요~

약간 외곽에 있는 홈플러스는 종종 안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100% 합니다.

그러니 홈플러스 주차 하려면 꼭 뭐 좀 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