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동포조상땅찾기? 이거 뭐하는건가요?

얼마전에 남구로 지역에 지나가면서 발견한 것!

바로 동포조상땅찾기 라는 곳!

여기는 뭐하는 곳인가요?ㅎ





저기 위에 파란 간판으로 된게 보이시죠?

여기가 하는 말은 조상땅을 찾아준다는 건가요?

이런 서비스도 있다니 보면서 웃기기도 하고ㅎㅎ

정말 그럴까 의아하기도 하고ㅎㅎㅎ


조선족들이 운영하는건가요? 한자로 적혀 있어서 앞에는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네요.

얼마전에 제가 미씽 영화 봤다고 했잖아요ㅎㅎ

마치 미씽 영화에 나오는 중국인들이 사는 허름한 뒷골목 보는듯 합니다.


여기에서는 별의별개 다 있는듯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처럼 조상땅 찾아준다는 사람들~

아마 중국 사람들 대상으로 하는듯 합니다.

중국사람들 중 한국인 조상을 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만약 그렇다고 밝혀진다면 그 사람은 장땡이구요.

아니라도 저기 저 회사 입장에서는 컨설팅비라도 받지 않을까 해요.

그런데 진짜 땅을 찾아주는 그런 노하우가 있는것일까요?ㅎㅎ

궁금하네요ㅎㅎ



그런데 조상 땅 찾을게 아니라...일제시대 친일파 후손들 땅부터 빼앗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게 순서일텐데 말이죠.






저기 상호가 한국족보출판사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