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주 삼대고기국수 먹을만 하네요~

얼마전 제주도 여행 갔을 때 먹은 삼대고기국수라는 집~
먹을만 합니다~ 국물이 따스한게 좋더라구요ㅎ

요즘처럼 겨울에 특히 맛나는 듯 합니다.





입구는 조금 허름해보여요~

그런데 이런 집이 맛집이 많아서요.

저는 개의치 않습니다ㅋ

맛이 중요하지 가게 겉은 중요하지 않거든요.





바깥은 조용했는데 안에 들어오니 역시 사람들이 많네요ㅎㅎㅎ

맛집이 맛나 봐요ㅎㅎㅎ





김치랑 깍뚜기 덜어먹으라고 되어 있구요.

이 반찬에는 별다른 특징이 없어요.

그냥 김치랑 깍뚜기 맛이에요ㅋ

여기에 특별한게 있다는게 말이 안되는거구요.





드디어 고기국수 나왔답니다.

제주도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왔는데요,.

국물이 깨끗하니 투명한데요. 

얼큰하더라구요~ 고기는 위와 같이 적당히 나오구요.

먹다보면 약간 국물이 끈적끈적해져요~

간도 나름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역시 뭔가 특출나다는 그런건 없었어요~

서울에서도 이런데 찾으면 많을듯 합니다~~


이상 제주 삼대고기국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