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스타벅스 초코바나나 달달&든든!

얼마전에 스타벅스 초코바나나 마셨어요~

정말 달달하고 든든하더라구요.

초콜릿 맛과 바나나 맛을 동시에~

둘이 안 어울릴거 같은데 어울리는 이맛!

정말 맛나게 마셨답니다.





바로 이게 스타벅스 초코바나나~

가격 6300원!

가격이 조금 비싼데요.

그만큼 맛납니다.

초코릿과 바나나의조합!

다행히 여기 안에 얼음은 안들었어요.

그렇지만 시원한 음료랍니다.





사이즈는 원사이즈!

아무래도 바나나랑 초코릿이랑 정량으로만 섞어야 해서 그런가 봐요.

여기에 샷추가 같은건 안되는거 같은데...

안해봐서 모르겠네요ㅎㅎ

스타벅스 초코바나나 샷추가 될까요?ㅎㅎ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정말 밥대용으로 먹어도 될듯~

가격도 가격이지만요. 엄청 든든합니다.

밥 안먹어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칼로리도 높을거라는 생각ㅋ

이게 먹으면 느낌이 오잖아요ㅋㅋㅋ

이건 칼로리가 높다 낮다..ㅋㅋㅋㅋ

이건 딱 마셔보면요. 칼로리 높을거란 생각이 팍 듭니다 ㅋㅋ

근데 맛은 좋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