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7번가피자 집에 가는데 유혹해서 사먹었네요ㅎ

얼마전 7번가피자 방문!

여기도 맛나네요.

사실 피자집은 다 맛있잖아요ㅋㅋㅋ

안 맛있는 곳 찾기가 더 힘든데..ㅋㅋㅋ






왜 그런가 봤더니 피자는 배고플 때만 먹는듯ㅋㅋ

배고프면 뭐든 맛나는게 당연한데...

다음에 한번 배가 덜 부를 때 7번가피자 먹어봐야겠어요.

그래야 진짜 맛있는 피자인지 알 수 있으니~ㅎㅎ





집에 가는데 새로 생긴 7번가피자가 있어서요.

포장 주문했습니다ㅋㅋ

포장 주문하면 조금 더 싸더라구요.





또 그 때가 마침 수요일이었는데요.

수요일은 또 더 싸게 해준데요ㅋㅋㅋ

얼마만큼 싸게 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

할인해준다는데 알겠다고 하고 계산하고 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