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까?

베트남 음식 역시 쌀국수 맛나네요!

얼마전 베트남 음식점 가서 베트남 음식 먹었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쌀국수 먹었는데요.

역시 맛나네요ㅎㅎ





베트남 쌀국수는 말끔한 국물이 최고~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맨날 매운거 먹다가 이런거 먹음 좋은거 같아요ㅎㅎ





들어간게 콩나물, 파, 고추 그리고 고기~

먹을 때는 그냥 막 먹었어요ㅎㅎ

맛있었거든요ㅎㅎ 사진으로 이렇게 자세히 보네요ㅎ





베트남 쌀국수에 고기가 없음 심심할듯~

고기가 약간 불맛이 나면 더 좋은듯 합니다.

불맛이 아니라 약간 탄맛?ㅋ

그럼 국물이랑 은근 어울리더라구요~





베트남 음식이 많은데요.

고민할 시간에 그냥 쌀국수 시키는게 최선의 선택 같습니다.

마치 커피숍 갔다가 뭐 시킬지 고민할 바에 그냥 아메리카노 주문하는 것처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