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프라다 가서 아쿠아파나 마시다ㅎ


얼마전에 프라다 갔답니다~

역시 프라다 제품이 좋아요ㅋㅋ

여기서 지갑 하나 샀는데ㅋ

기다리는 동안 아쿠아파나 생수 마셨어요ㅋ





프라다 가는 중~~~

얼릉 가자ㅋㅋㅋ

프라다도 명품이죠?

명품 너무 좋아하면 안된다고 하는데ㅋ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여ㅋㅋ





지갑 사고 포장해주더라구요~

포장해주는데 잠깐 앉아서 기다리라고~

기다리는데 아쿠아파나 생수 주더라구요~

처음 보는 생수였는데요.

이게 이탈리아에서 왔데요~~





친구꺼랑 내꺼~

두개 받았답니다ㅋ

생수 맛이 좀 시원한 느낌?ㅋ

그냥 차가워서 시원한게 아니라요.

맛이 약간 시원하더라구요ㅎ






아쿠아파나라는 생수는 이탈리아 유명 생수인거 같아요.

에비앙이 프랑스에서 유명한 생수잖아요.

아무래도 이거도 고급생수쪽에 끼지 않나 생각합니다.

병에 들어서 더욱 고급스러워보이긴 했어요~~






물 마시는데 앞에 프라다 신발들이 가득~~

이것도 사고 싶었지만 이거 사면 그야말로 빈털털이 될까봐ㅋㅋㅋ

그냥 구경만 하고 왔답니다. 솔직히 신발은 오래 못 신어서요.

이렇게 비싼 신발 사기에는 조금 그래요ㅋㅋ

그냥 운동화만 신어야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