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서울역 앞 건물들 구경~



우리 나라에서 서울역 버스환승센터가 가장 사람 많은듯ㅋㅋ

어제 버스타고 지나갔는데요. 막히는 시간도 아니었는데 사람들이 우와~~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경찰서도 있고~~

그런데 저기 버스인가요?

버스가 왜 경찰서 옥상에ㅋㅋㅋㅋ





여긴 서울역 버스환승센터~~

우리 나라에서 아마 가장 많은 사람들이 버스를 탈 거에요~





저기 버스 뒤로 롯데아울렛이 보이네요ㅎㅎ

서울역 옆에 글이 써 있어서 뭔가 착각할 수도ㅎㅎ





왜냐면 서울역 안에 롯데아울렛이 있는 것인지..

아니면 롯데아울렛에 서울역이 있는지...ㅋㅋ

실제로 어떤게 규모가 큰가요?ㅎ

안들어가봐서 잘 모르겠네요ㅎ





이건 구서울역사인거 같아요.

얼핏 박물관으로 쓰고 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여기도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