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함께

제주도 만장굴 역시 깊고 길어요!

얼마전 제주도 만장굴 방문!

역시 이런 굴에 들어오면 빛의 소중함을 알게됩니다ㅋ

엄청 길어요ㅋㅋㅋ





만장굴 입구 부근~

입구는 그냥 신비한 자연처럼 보입니다.

잘 꾸며졌다는걸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유명관광지는 다릅니다.





암튼 진짜 만장굴의 묘미는 바로 지하에서 펼쳐지죠~~

입구는 사람들이 갑자기 들어와서 다칠까봐 빛이 많습니다.

갑자기 어두워지면 잘 안보이잖아요ㅎㅎ

저기 빨간불이 뭔가 무섭지 않나요?ㅋ





여기는 용암으로 만들어진 굴~

그래서 돌의 모양이 참 신비롭습니다.

그 맛에 바로 여기 제주도 오면 만장굴 오는 것이겠죠?





이건 거북이스럽다고 해서요.

거북이돌아리고 하더라구요ㅎ




더 들어가는데 끝이 없습니다. 아주 깊어요~

땅도 신기하죠? 용암이 굳어서 그런거랍니다.

아주 오랜 옛날에 굳어서 뜨겁진 않아요ㅋ

혹시라도 오해하실까봐여ㅋㅋㅋㅋ





이건 용 모양이라고 했나?

암튼 이것도 어떤 모양이랑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보는 위치를 잘 맞추지 못하면 알지 못한다는 함정ㅋ





캬~ 여긴 천장에 구멍이 뚫렸어요.

그 구멍으로 용암이 흘러내려 탑을 쌓았습니다.

파란 조명과 더해 멋지죠?ㅎㅎ





한번 용암 돌을 만져봤답니다.

뭔가 거칠어요ㅋㅋ 미끄러운 짱똘 생각하면 안됩니다.

약간 석탄 느낌도 나요ㅋ 그런데 딱딱합니다ㅋ

석탄은 부서지잖아요ㅎㅎㅎ





암튼 제주도 만장굴 구경거리 많습니다ㅎ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