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과 함께

제주 쇠소깍 여긴 꼭 가보세요!

얼마전 제주 여행 때 방문했던 쇠소깍!

이름이 특이해서 처음에는 발음도 잘 안됐는데ㅋ

지금은 잘 되기만 합니다ㅎㅎ

발음은 잘 안되지만, 여긴 꼭 가보세요~

아주 아름답습니다!





청록색의 계곡물이 흐르는 쇠소깍~

사진상으로 아름다움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은게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아무리 잘 찍어보려 해도 안되더라구요~





사람들이 카약 같은거 타고 있는데요.

관광상품으로 되어 있어서요. 

돈주고 타야 합니다. 저는 그냥 구경했어요~

뭐하러 돈 주고 고생해요ㅎㅎㅎ

여행왔으면 힘쓰지 말고 구경해야죠ㅋ





저녁 때여서 그런지 햇빛이 많지 않아서 계곡물 색깔이 잘 안사네요..

원래는 청록색으로 아주 아름답거든요.

진짜 꼭 방문해서 실제로 보세요~

제주 쇠소깍 검색해보시면 어떤지 아실거에요~




근데 아마 수영은 금지인듯 합니다.

아무도 수영을 안하더라구요ㅋ





아참, 저기 앞에는 바로 바다에요~

이게 바다로 흐르는 계곡물이랍니다.

강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좁고 그래요ㅋ

암튼 여기는 직접 가셔서 느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