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벤허 영화 보고 왔어요~ 역시 할리우드 스케일!

요즘 한국 영화 강세잖아요.

밀정도 그렇고~~ 그런데 저는 할리우드 영화가 더 좋아요~

스케일이 다르거든요ㅎㅎ

그래서 한국 영화 득세인 지금, 저는 벤허 선택!

잼나게 보고 왔답니다ㅋ





말 달리자~~~ 말 달리자~~

크라잉넛 노래가 절로 나는 벤허 영화~

명장면으로 이미 유명한 것을 리메이크 한 것입니다.





영화관에는 사람들이 많아요~

영화관 진짜 안망하는듯ㅎㅎ

영화관 망했다는 사람 못본듯 합니다ㅋ

나중에 영화관이나 하나 운영했으면 좋겠네요ㅋ





다 보고 역시 할리우드는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스케일이 어마어마 해요~ CG 라는 심증은 가지고 물증은 없는ㅋㅋㅋ

정말 진짜 같아요ㅎㅎ 예루살렘 안가봤지만, 가본거 같은 느낌?ㅋ





마지막 엔딩에 벤허~ 영어로는 Ben-Hur~

사람 이름이에요~ 영화상으로는 예루살렘 귀족입니다.

그런데 노예가 돼죠~~ 자세한 내용은 영화를 참조하세요ㅋㅋ




위에 영상 두개가 있는데요.

벤허 엔딩 OST 감상해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