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맥도날드 바닐라쉐이크 마시다 머리 깨지는 줄ㅋ

얼마전 맥도날드 바닐라쉐이크 마셨답니다ㅋ

오랜만에 마셔보자 싶어서 마셨는데요ㅋ

오랜만이라 그런지 맛나더라구요ㅎㅎ




맥도날드 햄버거 먹기에는 조금 배가 불렀어여ㅋ

그냥 뭐 마시기로 하고ㅎㅎㅎ 쉐이크 선택했답니다.

쉐이크 중 바닐라맛~~





여기서 주문을 했는데요.

다른 곳에서 바닐라쉐이크를 가져다주더라구요.

아무래도 맥도날드 카페에서 가져다 주는듯~





늦은 밤이라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여긴 24시간 운영하는 곳인듯 합니다.

여기 맥도날드는 처음 방문하는 것이거든요.





이게 바로 바닐라쉐이크~~

이거 빨리 마시다 머리 깨지는줄 알았답니다.

그런데 맛있어서 또 막 마시다가 머리 또 깨지는줄ㅋㅋㅋ

이렇게 몇번 하니까 어느샌가 다 먹었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맛나더라도 이건 천천히 먹으세요ㅋㅋ

안그럼 머리 깨집니다 ㅋㅋㅋ 물론 살로도 가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