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광고

듀렉스 콘돔 광고 아이디어 좋네요!

듀렉스 콘돔 다들 아시나요?

남자라면 익숙한 브랜드일텐데요.

익숙하게 된 이유가 바로 광고 때문이라는거 아시나요?

정말 아이디어 넘치는 광고가 많습니다.

한번 어떤 광고인지 보여드릴게요~





우선 간단한거부터 시작할게요. 

콘돔이 남자것이라는건 다들 아시죠?

그래서 남자를 상징하는 표시를 그렸답니다.

동그라미는 듀렉스가 표현하는 콘돔이랍니다.




미로네요~ 그 아래가 뭔가 움직입니다.

바로 정자죠. 미로를 열심히 해쳐나가지만 갈 곳이 없습니다.

피임 기능을 강조하는 광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건 뭔가 싶을거에요~

유로2004 때, 그러니까 무려 12년 전 광고네요.

그 때 또는 그 이전부터 듀렉스는 이런 획기적인 아이디어 콘돔 광고를 했다는 뜻!


이건 2004년에 태어난 그리스 축구 선수 중 부모가 된 사람의 이름입니다.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이름을 다 적었고 아래 문구가 있네요.

콘돔을 쓰지 않은걸 고맙게 여겨라~ 아마 이건 반어법일거에요~





이건 조금 큰 사람을 위해서도 콘돔이 있다라고 하는듯 합니다.

뭐가 큰지는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





이 역시 큰 것(?)을 강조하기 위한 광고랍니다.

듀렉스는 큰것도 문제없다고 해요~





냉장도 뒷면을 두고 뭐라는 것일까요?

아무래도 다른 면을 보라는건데요.

아래에 문구가 있네요. 

다른 면을 즐기라고 합니다. (Enjoy the other side)

이건 조금 더 깊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콘돔의 한쪽면만 아니라 다른 면을 통해서도 즐기라는 그런 뜻인듯 합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여러분의 상상력에 맡길게요~ㅎㅎ





이것 역시 반어법인가요?

해피 파더스 데이! 라고 아빠를 위한 서양의 기념일인데요.

다른 제품에 비해 듀렉스의 피임을 강조한 것입니다ㅎ






아래 문구가 보이나요? Be good.

우리 나라말로 굳이 번역하자면 좋은 사람이 되어라~ 라는건데요.

아무래도 콘돔을 천사 위의 링으로 표현한듯 합니다.

저도 이건 확실하게 잘 모르겠네요...





이건 다리 하나를 가운데에 더 만들었습니다ㅋ

큰 것도 문제없다는 듀렉스 콘돔!





이건 참으로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

유모차의 가격과 콘돔의 가격을 비교했어요~

어느걸 선택하느냐...이 두개를 비교할 줄은 몰랐거든요ㅋ

여러분은 어느걸 선택하시겠습니까?ㅎㅎ





이건 뭔지 모르겠습니다. 

해석을 해도 왜 저기에 듀렉스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어떤 스포츠를 한다는건지...

혹시 이거 무슨 뜻인지 아시는 분 있음 알려주세요~





이건 역시 큰 것도 가능하다는 듀렉스 광고~





이건 신동엽이 19금 코미디 할 때 주로 하던건데요.

신동엽이 일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입이 큰 여자에 대해 이야기한적 있거든요.

이야기가 아니라 의미심장한 미소였다고 할까나~ㅎㅎ

암튼 그런 의미입니다. 잘 모르겠다면 신동엽 19금 드립 검색해보세요ㅎㅎㅎ


이상 듀렉스 콘돔 광고였답니다. 참 아이디어가 기발하죠?

저는 이런 광고 참 좋아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