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파리바게트 어떤 빵이 맛나나~~

갑자기 밤에 배가 고파 파리바게트로 고고~

요즘 늦은 밤에 빵이 자주 먹고 싶다는ㅋㅋ

왜이런지 저도 몰라요ㅎㅎㅎ





늦은밤 고맙게 파리바게크가 열렸네요 ㅋㅋ

얼릉 들어가봤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땀이 주르륵~~ 

왜이리 더운지ㅋ





아니 이 밤에 빵이 이렇게 많네요~

이 사긴에 이렇게 재고가 많이 남아도 되나요?

파리바게트는 안팔린거 어떻게 하나요?

음...이거 조금 느낌이 이상한데ㅋㅋㅋㅋ






진짜 밤에 이렇게 빵이 많이 남앗다니..

좀 놀랐어요. 아무래도 여름이라 그런지 빵 매출이 떨어진건지...

그래도 저는 배가 고파서 빵을 구입은 했지만...

이거 혹시 재활용하거나 하진 않겠죠?

파리바게트 일하는 친구나 지인이 없어서 어디에다 물어볼 수도 없고ㅎㅎㅎ

암튼 이 날은 빵을 잘 샀지만, 다음에는 조금 꺼려지네요.

특히 아침 일찍 빵 사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침 일찍 빵을 사는건 좀 자제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