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이섬 좋다! 휴가 갔다 왔답니다~

다들 휴가 가셨나요?

저는 남이섬으로 휴가 갔다왔어요~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사람 많은거 빼고 다 좋았어여ㅋ





여긴 마로니에밭~

마로니에숲은 들어봤어도 마로니에밭은 못 들어보셨죠?

남이섬에 있답니다ㅋ





남이섬은 가꾸는 사람들이 따로 있나봐요~

너무 잘 가꾸어져 있답니다. 

꽃도 있고 호수도 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꽃밭에 가면 미인이 많아~~

섹시한 미인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저 섹시마스터가 매의 눈으로 둘러봤답니다.

그런데 섹시함의 상징 장미꽃은 없더라구요ㅋ





뭐 장미꽃이 없다고 해서 상심하긴 이르죠~

물 속에 물고기가 있더라구요ㅎㅎ

물고기 구경도 재밌어요ㅎㅎ

낚시하는걸 상상하면서ㅎㅎㅎ





저건 메기인가요?

영상을 한번 찍어봤는데요ㅎ

통통한 메기 한마리가 빼꼼빼꼼 하면서 있더라구요ㅎ





남이섬에 사람들은 많고~

그 중 외국인들도 많았답니다.

남이섬은 우리 나라 사람들보다 외국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듯ㅎ

왜 그런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ㅋ






그래서 그런지 남이섬은 약간 이국적으로 꾸며졌어요.

한번 가보세요ㅎ 우리 나라 같지 않은 외국을 보는듯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