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여의도 건물은 참 하늘 높이 솟았네요ㅎ

오늘은 여의도 갔어요ㅎㅎ

버스 환승해서 말이죠ㅎㅎ

언제나 오면서 느끼는거지만ㅎㅎ

여의도 건물은 다 높습니다ㅋㅋㅋ

그것도 엄청요ㅋㅋㅋ





이건 주상복합인가요?ㅎ

엄청 넓더라구요ㅎㅎ

마치 예전에 보던 쌍둥이빌딩 보는 줄ㅋㅋㅋ

쌍둥이 빌딩도 여의도에 있던데ㅎㅎ

예전에는 아무데서나 잘 보였는데요.

지금은 워낙 고층건물이 많아서 보이질 않아요ㅎ





저는 버스를 기다리는 중~~~

여의도에서 친구 만나러 용산 가는 중이에요ㅎ





여의도가 우리 나라 명실상부한 금융 중심지라고 하잖아요ㅎ

그래서 금융기관도 눈에 종종 띕니다.

저긴 알리안츠 건물인거 같죠?





여긴 또 주상복합인거 같았어요.

아니면 그냥 아파트던가ㅎㅎㅎ

제가 여기 살지 않아서 잘 모릅니다ㅋ





정말 고개가 아플 정도에요ㅎㅎ

여의도는 땅값이 비싸서 높게 높게 짓는듯 합니다ㅎ

저는 언제쯤 이런데서 살아볼까요?ㅎㅎ